WHO WE ARE

한국

CEO Message

모든 것을 변혁하라

세계는 모두 연결되어 있다

글로벌화와 디지털화의 진전으로 국경과 산업의 경계가 희미해지고 전 세계 사람들이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있는 오늘날, 「나와 관계없는 일」이란 이미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세상에서는 「세계는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정면으로 받아들이고, 사람들이 개성을 발휘하여 함께 공존해 나가는 것 외에는 길이 없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이며, 실제로 세상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기업가들은 사회의 변화를 올바르게 인식하여 경영을 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되며, 이러한 「세계는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정말로 좋은 일이라는 것을 전 세계의 사람들이 실감할 수 있는 상품·서비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사명이 아닐까 합니다.

시대와 함께 살아가는 결의와 각오

시대는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뀝니다. 기존 방식의 연장선상으로는 기회가 오지 않습니다. 전 세계가 플랫화, 네트워크화로 나아가고 있는 거대한 변화 속에서 기존의 발상으로는 장사가 불가능한 시대인 것은 분명합니다. 과거의 성공 경험은 소중하지만, 언제까지나 「성공」에 매달려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세계의 변화에 대해 우리도 플랫한 네트워크 조직이 되어야만 합니다. 상품의 기획, 생산, 마케팅, 물류, 판매, 세계 각지의 각각의 영역에서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종횡 무진하게 전 세계 동시 진행으로 일을 해 나갑니다. 팀은 임기응변에 이합집산을 반복하고, 「역할」은 있지만 상하 관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거기에는 국적이나 민족, 성별, 연령, 학력 등은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Reinvent Everything 모든 것을 변혁하라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 - 이러한 기업이념 아래, 패스트 리테일링은 세계 제일의, 세계의 그 누구도 아직 해보지 않은, 그리고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일을 하는 회사, 또한 누구보다도 빠르게 세상에 임팩트를 주는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그와 동시에 「더 좋은 세상을 만든다」 「고객님께 감사를 전한다」라는 본질을 결코 잊지 않고, 언제나 꿈, 비전, 열의, 성의가 담긴 일을 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지금 우리는 전원이 일하는 방식을 변혁하고자 합니다. 자기 자신이 변화하기 때문에 세상이 바뀌는 것으로, 세상이 바뀌는 것을 기다리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 용기를 가지고 스스로의 성공을 잊어버려주세요. 용기를 내어 스스로 변화한다면, 거기에는 대성공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상상력과 호기심을 가지고 밝은 기분으로 미래를 맞이해보세요. 패스트 리테일링은 소매업인 동시에 서비스업, 정보 산업, 시스템 산업입니다. 또한 이노베이션 컴퍼니입니다. 「어패럴 대기업」이 되는 것이 아니라, 세상에 유래가 없는 완전히 새로운 산업을 만드는 것이 우리들의 목표입니다.

여러분이 일상에서의 하나 하나의 행동을 바꾸어 나간다면, 주위가 바뀌게 되고, 분명히 세계는 바뀌어갑니다. 패스트 리테일링의 일원으로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용기를 가지고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고자 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시대와 함께 살아가는 결의와 각오를 굳히고, 세상을 더 좋은 방향으로 바꿔나가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여러분 모두 스스로의 성장과 행복한 삶을 이루어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6年3月
주식회사 패스트 리테일링
대표이사 회장 겸 사장
야나이 다다시

PAGE TOP

LIFE at FR

>

CEO 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