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한국

Our Brands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을 대표하는 브랜드입니다. 유니클로가 목표로 하는 것은 ‘사람들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더욱 쾌적하게 하는 궁극의 평상복’입니다. 유니클로는 이 LifeWear라는, 세계에서 유일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옷을 추구하며, 최고의 품질과 누구나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가격의 양립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옷을 입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유니클로의 사명입니다.

지유

지유는 유니클로와 더불어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중핵사업입니다. 브랜드 메시지는 ‘패션을 더욱 자유롭게.’ 전 사원이 ‘자유’ ‘스피드’ ‘변화’를 소중히 생각하며, ‘누구나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패션’이라는 새로운 상식의 창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대만・홍콩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일본발 패스트패션 브랜드’가 되고자 글로벌 전개를 가속하고 있습니다.

띠어리

피트와 소재, 그리고 어느 시대에나 통용되는 스타일. 띠어리는 이를 추구한 옷과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혁신적 브랜드입니다. 띠어리다운 모던한 감성이 빛나는 컬렉션을 수놓는 것은, 세계 최고급의 원단을 사용해 한치의 불필요한 부분도 용납하지 않는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한 아이템들. 심플하면서도 대담하고 일체감이 있으면서 만능인 실루엣. 그리고 무엇보다도 현 시대의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띠어리 럭스는, 커리어와 더불어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확립한 숙녀를 위한 컬렉션. 트렌드를 가미하면서 쿨하고 기품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헬무트 랭

디자이너인 헬무트 랭이 오스트리아 빈에서 창립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헬무트 랭이 확립한 스타일을 승계하면서, 소재・디자인에 대한 고집과 리얼 라이프 클로즈드로서의 기능성을 중시해, 심플하면서도 독창적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테

오리지널 라인에 핫한 수입 아이템을 더한 일본발 셀렉트숍. 직장에서 휴일까지, 다양한 라이프 신에 어우러지도록 엄선한 ‘세컨드 베이식’을 콘셉트로, 여성복과 남성복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꼼뜨와 데 꼬또니에 

꼼뚜아 데 꼬또니에는 1995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자연체로 꾸미지 않는 에스프리와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렌치 터치 워드로브는, 자유롭고 쾌활한, 모든 여성의 다양한 장면에 녹아듭니다. 트렌드와 브랜드의 아이콘 아이템을 믹스 & 매칭한 컬렉션은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브랜드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린세스 탐탐

프랑스에서 탄생한 란제리 브랜드로, 브랜드 콘셉트는 ‘여성으로서의 내가 나다울 수 있기 위한 속옷’. 독창적인 프린트와 화사한 색채가 특징으로, 고품질 실크와 면 소재를 사용해 세부까지 꼼꼼하게 정성을 들인 아이템으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여성의 지지를 받고, 리피터 고객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이 브랜드

프리미엄 데님에 특화한 로스엔젤레스 발 브랜드입니다. 2005년 탄생 이래, 제이브랜드가 전개하는 데님은 고품질 소재와 혁신적 디자인, 아름다운 실루엣, 그리고 완벽한 피트감에 정평이 있습니다.

PAGE TOP

LIFE at FR

>

Our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