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한국

Our Brands

유니클로

UNIQLO는 FAST RETAILING 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1984년 문을 연 이래로 옷을 통해 사람들의 생활을 변화시켜 왔습니다. 적정 가격에 고품질의 혁신적인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UNIQLO는 모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UNIQLO는 기본적인 패션 구성 요소에 본인 각각의 스타일 감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매력을 제공합니다.

지유

GU는 UNIQLO와 더불어 패스트 리테일링의 중요사업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가격’과 ‘안심할 수 있는 품질’ 그리고 ‘핫한 디자인’ 그 모든 것을 겸비해, 일본에 ‘저가격 어패럴 브랜드’라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대만진출을 시작으로, ‘패션을 세계에서 가장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외 진출을 가속하고 있습니다. (*주: 자유는 일본어로 지유=GU(지유)와 발음이 같습니다.)

띠어리

편안한 착용감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어디까지나 개성을 중시하며, 자연스럽게 트렌드를 녹여 들인 “New Basic”을 콘셉트로, 늘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는 뉴욕발 브랜드.
고품질 스트레치 소재의 피트감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실루엣과 기능성, 현대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라인업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플라스테

PLST는 일본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오리지널 라인과 더불어 핫한 수입 아이템을 마련한 셀렉트 숍.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second basic’을 콘셉트로 Ladies & Men’s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헬무트 랭

설립자 헬무트 랭이 확립한 스타일을 이어가면서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고집, 그리고 Real Clothes로서의 기능성을 중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심플하면서도 헬무트랭만의 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꼼뜨와 데 꼬또니에 

COMPTOIR DES COTONNIERS는 1995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세련된 트렌드와 프랑스의 자유분방함이 담긴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프린세스 탐탐

프랑스에서 탄생한 란제리 브랜드 Princesse tam・tam(프린세스 탐 탐)은 1987년에 처음 점포를 오픈했습니다. ‘자신을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속옷’이라는 브랜드 콘셉트가 많은 여성의 지지를 얻어 재방문 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제이 브랜드

2005년에 LA에서 탄생한 J Brand. 프리미엄 데님을 중심으로 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데님 소재에 대한 고집과 세련된 디자인, 아름다운 실루엣, 뛰어난 피트감은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특히 여성용 프리미엄 데님으로는 업계 No.1을 자랑합니다.

PAGE TOP

LIFE at FR

>

Our Brands